기념품제작

사무실개업선물 제작 알아보고 있나요?


후회없는 선택! 인기 판촉물, 전품목 추가5%할인,무료배송,1%포인트적립!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장례식답례품, 결혼식답례품꿀, 돌답례품 입니다.



인사드리겠습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분석 및 전산를 담당하고 있는 송실장 입니다.

오늘 베이커리 및 병원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요점정리해 봅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인터넷사은품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최소한 제가 제안했던 방법을 참고한다면 홍보물품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한국기념품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이 홍보 대상자라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이 홍보 대상자라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나의 홍보대상은 누구인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홍보할 대상이 어떤 부류인지를 먼저 파악해야 합니다. 미용실 주인, 행상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청년, 장수노인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 것을 감안하더라도 늘 잘나가는 홍보물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KDNG는 공기업, 관공서, 기업체에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는 유통산업을 기반으로 사업을 전개하는 기업입니다. 이후 온라인 사업을 확대해 폐쇄형 쇼핑몰과 대기업 직원몰 등에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KDNG는 '하나의 큰 판매가 아닌 작은 판매로 많은 고객을 관리한다'는 마인드로 꾸준한 노력의 결과 올해 매출 120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그래서 생각한것이 네온싸인 고속무선충전 펜꽂이 입니다. 돌답례품추천 보조배터리 겸용으로 사용 가능하고 한번 충전으로 최대 16시간을 사용 할 수 있으며 반으로 접혀서 실내에서는 스탠드형으로도 사용 가능 합니다.


오늘 추천할 홍보물은 아래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5월에 스승의날선물을 상담하면서 디자인이 이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이 빠른 상담이 진행될 것입니다.

[제로마크] 스마트온도계텀블러 500ml

2c8596f47f0919e87b2d5fc7a94f2975_1643323208_8688.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제로마크] 스마트온도계텀블러 500ml 는 한번의 터치로 편리하게 내용물의 온도를 빠르고 간결하게 알려 줍니다.
또한 탈부착형 차망으로 실용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베이직한 디자인과 모두가 좋아하는 블랙아이보리 색입니다.
포장은 선물하기 좋은 무지케이스(심플한 크라프트지)가 기본 증정 됩니다.
제품 상세설명 >>




가게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영업장 판촉 및 광고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고통의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마켓의 포지셔닝을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 합니다.

우산기념품제작, 여름홍보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FAQ - 자주하는 질문

Q. 소량주문 시에도 인쇄가 가능한가요?

기본수량 미만의 인쇄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그리고 소량 주문시 간혹 제품 구매비용보다 인쇄비용이 더 많을 경우도 있고, 인쇄 자체가 힘든 경우도 있습니다.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whmsell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