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

스승의날선물 제작 알아보고 있나요?


전시, 판촉, 홍보, 기념품, 홍보판촉용품 제작, 전시장판촉, 기업홍보용품 전문.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회사기념품, 웨딩답례품, 교생실습선물 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판매관리 및 자재수급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정실장 입니다.

오늘 금융업체 및 학교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공유하려 합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승진답례품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최소한 제가 제안했던 방법을 참고한다면 기업답례품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개업기념품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에게 알릴 필요가 있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에게 뭔가를 알려야 한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어떤 대상을 상대로 한 홍보인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어떤 집단을 위한 판촉인지를 인지해야 합니다. 공장 근로자, 물리치료사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노년, 미성년자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위 고려 사항과 상관없이 언제나 잘나가는 아이템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제품도 있습니다.


투웨이 크로스 에코백은 다른 에코백과 다르게 폭이 있는 사이즈로 제작되어 좀 더 실용적이고 수납도 편하게 되는 에코백입니다. 겨울철 따뜻함을 선물하고 홍보까지 할 수 있는 1석 2조의 판촉물, 답례품이 아닐까요? 우산도매 예를 들면 행사별로 생각하면 개업, 기업의 창립기념, 돌/백일, 동창모임, 세미나, 칠순/회갑잔치, 체육대회/야유회, 근로자의날 기념, 주주총회 그리고 졸업/입학에 맞는 판촉물을 선택 해야 합니다.


끝으로 소개할 답례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4월에 고급답례품을 상담하면서 가성비만 고집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하단의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상담 시 많은 도움이 됩니다.

Cochons 5단 수동 암막 양우산 S1

5eab582c1ee2fd3d4f456adce1565923_1651891732_9104.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안녕하세요. 영업 1팀에서 이번에 소개할 홍보용 판촉물은 지난 주 모 대학에 납품완료한 Cochons 5단 수동 암막 양우산 입니다.

여성이 많은 학과 였는데 그렇다보니 장우산보다는 가방에 간편하게 휴대하기 편한 미니우산으로 추천드렸으며 디자인 및 기능을 함께 갖춘 제품으로 자신있게 추천했으며 받은 후 피드백도 아주 좋았습니다. 제품 사양을 간단히 소개하면 5단 수동우산으로 양산과 우산 겸용으로 사용가능하며 프레임은 알루미늄합금으로 가벼워 중량은 280g 밖에 안됩니다. 


오늘 친구를 만났는데 그 친구가 건낸건 판촉물로 제작한 마우스 였습니다.

집에 마우스 있지만 고급스런 판촉물 마우스를 보는 순간 알게 되었습니다.

있지만 갖고 싶어 하는 상품을 선택한다면 성공한다는 것을 말입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FAQ - 자주하는 질문

Q.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반품 확인 후 3일 이내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카드승인 취소 처리되며, 온라인 입금을 하신 경우는 요청하신 은행계좌로 송금해 드립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20 © whmseller.com